본 과정은 재미와 감동이 있는 강의로 진행되며 쉽게 적응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강사의 강의를 통해 직장예절과 비즈니스 매너를 향상시키는 기회가 되며, 긍정적 사고의 강화, 인간관계의 개선에도 많은 도움을 주어 조직구성원간의 소통능력을 향상 시키고 동료애와 마스터마인드를 발휘하여 생산능률 및 업무능력을 높이게 되고 서로 협력하며 발전하는 조직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잘 되는 기업은 상호존중의 기업문화가 존재하며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직장예절의 필요성을 이해하며 직장생활의 걸림돌이 되어 조직내부의 균열을 초래하고 직장인의 스트레스의 요소로 작용하여 업무능력을 저해하는, 동료간의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찾아보고 나와 조직을 발전시키는 직장인의 마인드 변화를 위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요소가 55%가 시각적 요소, 38%가 청각적 요소라고 합니다. 결국 그 사람의 93%가 보여지는 면에서 이미지가 형성됩니다. 그래서 조직 구성원간의 친밀감형성의 기본으로 서로에게 친근감을 느끼게 하고 다가가고 싶은 인상을 만들어 보고 상호 존중하는 인사예절, 비즈니스 매너 등을 익혀 직장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갖게 해줍니다.
조직구성원들에게 용기와 힘을 주는 말의 힘과 업무능률을 향상시키는 피드백 기법을 통해 능동적인 조직으로 거듭나는 기회를 만들며, 조직과 동료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나보다는 타인을 더 배려하는 공존의 삶을 습관화하는 연습을 통해 구성원간 서로 화합하고 조화를 잘 이룰 수 있도록 이끌어가는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